머리길이완전빨리 솔가 비오틴 1000

2020. 11. 9. 12:55아임어덜

오늘은 성인남녀 솔가 비오틴 1000 굿딜 어때요
현재 쎄일전가격 30% 20,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3,89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솔가 비오틴 1000 상품구매


효과…기대해봅니다 | 배송 로켓! 포장 잘왔네요.
비오틴 처음구매해봅니다.
솔가 비오틴1000 머리탈모.손톱에 좋다길래 두가지 다 안좋아서 구입하게되었어요. 병이 미니해요.알도 휜색에 목넘김이 좋을정도로 작아요. 오늘 저녁부터 1알 먹었네요~ 효과봤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해볼께요.


머리길이완전빨리 자랐어요!신기함.전 손톱보다 모발에 ㅎ | 30대중반에 40대아이아빠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저는 손톱건강을위해 남편은 모발건강을위해 먹었는데!!
제가분명.. 어중간한 긴단발이였는데 세통복용했는데!그것도..남편과
같이 먹었는데 겨울인 지금 제머리길이가 긴머리가 되었어요
원래도 빨리 자라는 체질이긴 하지만 너무빨리 긴머리가 되었어요신기해요 다들 걱정하시는 트러블!저도 처음 2주간은 트러블이
올라왔었어요 복합성피부는 트러블올라오나봐요 반면 남편은 트러블1개도안나왔구요!그래서 저는 2틀3일에 한알씩복용합니다~~
큰알약 잘못넘기는 저인데 알약도 작아서 넘나 편해요


좋아요.. | 요즘 몇달 복용중이예요. 다 먹어서 다시 재구입했어요.
몇달 복용후 평가예요.

저는 복용 몇주후 부터 손톱이 단단해져서 만족해요.
털이 다른 엉뚱한 곳에 난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눈썹하고 손발톱이 좀 빨리 자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모발 탈모와 손톱이 너무 약해서 휘어짐과 부러짐때문에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일단 손톱이 단단해지는 점은 정말 만족해요.

탈모에는 그닥 크게 효과있는 것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모발 빠지는 것은 예전보다 훨씬 덜 해요.. 지금 생각해보니 머리카락 빠진다고 매일 돌돌이 밀던 저의 행동이 확실히 줄어 들었네요..)

손톱 부러짐으로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비오틴은 수용성이라서 과하게 복용하게되면 몸에 쌓이지않고 밖으로 배출된다고하니 너무 겁내지는 않으셔도 될거예요..
과복용해도 중독증이 잘 나타나지 않는 비타민이라 중독증에 안전한 비타민이라고 알고 있어요.

하지만, 사람들 몸의 체질이 다 같은 것은 아니니 처음 복용하시는 분들은 하루 적정량(30ug)을 잘 확인하시고 자신의 몸상태를 점검하시면서 복용하시기를 말씀드려요..

저는 다른 영양제에도 비오틴 포함된게 있어서 비오틴은 1,000으로 먹고 있는데요. 요즘은 매일 먹지않고 이틀에 한번씩이나 일주일에 몇번.. 아니면 어떨때는 일주일이나 먹지 않아도 손톱부러짐이 없고 튼튼하게 유지하고 있어요.

비오틴이 피부하고 모발에 영양을 준다고하는데요, 저는 머리카락이 다시 난다기보다 빠짐이 덜하고 손톱에는 확실하게 효과보고있는 사람이예요..ㅎㅎ


약병하고 캡슐이 작아요.. | 탈모와 손톱 부서짐때문에 주문하고나서 보니 상품평 중에서 엽산하고 같이 먹은 후에 이상 반응??이 있었다는 분이 계셔서 좀 걱정 했었어요.
어쩔수없이 한동안 비오틴은 먹지않고 있다가 솔가엽산의 성분을 보니 비오틴이 첨가되어 있는 것을 발견 했어요..

그래서 저는 며칠전부터 비오틴도 같이 먹고 있어요.. 일단 며칠 먹어본 느낌은 현재 다른 영양제도 같이 복용중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비오틴을 첨가해서 먹어보니 확실히 손톱이 단단해 졌어요..

제가 손톱을 누르면 정말 쉽게 휘어져서 스스로 깜짝 놀라고는 했거든요..
고민만 하고 있다가 어떤 제품을 먹어야할지 걱정했었는데요.. 비오틴이 도움을 준다고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현재 다른 영양제도 복용중인 분들은 성분이랑 함량 잘 살펴보시고 주문을 하셔야 과용하시지 않을거 같아요..
종합영양제에 비오틴이 첨가된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캡슐이 정말 작고 귀엽네요..ㅋ 작고 가늘어서 먹기에는 부담없으실 거예요.. 엽산이랑 같이 먹는데 두려움 있으신 분들은 함량이 적은 것으로 시작해도 괜찮을거 같구요..

저 같은 경우는 엽산하고 같이 먹어도 특이한 이상이 없어서 괜찮았어요.. 제가 알기로는 비오틴은 수용성이라 과하면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알고 있어요..


이거먹으면..제손톱 이뻐질까용?;; | ■왜샀냐면요.
손톱이..진짜ㅠ갈라지고,부서지고,줄처럼 생기고..
너무..심해서요ㅠ
이제품 복용하면, 조금 나이진다는? 소릴 들어서..
반신반의 구매함

■엄청 작네요 ㅋ용기가 작아요ㅋ

■오늘 저녁부터 하루 한 알씩 먹어보려구요

■최소 한 달은 복용해봐야 정확한 후기를
올려드릴 거 같아요

■한 달 후 다시 올리겠습니다


솔가 비오틴 1000 상품구매


The post 머리길이완전빨리 솔가 비오틴 1000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quwbfpt.wizeando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