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용도로는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2020. 4. 1. 05:59아임어덜

지금 알아볼 주방가전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핫딜 소개합니다
현시간 쎄일전비용 에서 할인된 금액
원 할인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상품구매


자취용도로는 가성비 제일 좋아요 | 예전에 자취할때 대우전자렌지 다이얼모드를 산 적 있어서 이번에 다시 자취를 하게 되면서 더좋은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느낀 이 제품의 장점은

1. 인테리어의 일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예쁘다.
2. 크기가적당해 자취생들이나 신혼부부에게 좋을거같다.
(집이 크지않은 집)
3..가성비최고

그런데 엄청 큰 접시는 안들어갈거같아요. 참고하세영


가성비 짱 좋아요 | 하루 일찍 배달와서 기분은 좋았네요ㅎㅎㅎ

다이얼은 고장 확률이 높다고 해서 버튼식 렌지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이전 자취방에서 쓰던 애랑 비교하니 소음이 진짜 크네요. 새로 이사간 자취방이 조용한 곳이라 더 크게 느껴지네요. 에어컨 실외기 급이에요.

그런데 저는 렌지 길어야 5분 쓰는게 다라서 소음이 괴롭진 않아요. 어쨌든 타사 제품보다 소음이 크다는 것은 인지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신 그만큼 가격이 싸니 자취하시는 분들은 그냥 이 제품 사시는거 추천합니다.

저도 처음에 싼거 찾느라 다이얼 위주로 보다가 다이얼이 고장나기 쉽다는걸 알고 싼데는 이유가 있구나ㅋㅋㅋㅋ 하면서 버튼식을 찾은거였거든요. 여기저기 검색 다 돌렸는데 여기게 제일 싸요.

그리고 lg나 삼성같은 대기업이 아니라고 무시할게 아닙니다. 가전제품은 이 기업도 잘나가고 질 좋은 애 잘판다고 나름 알려져있거든요.

렌지를 오랜시간 돌려쓰시는 분이 아니고 소음에 덤덤하다면 이게 가성비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하루 써본거라 더 써보고 후기 추가해볼게요.

—-

이틀 써보다가 도움됐다는 알람와서 생각나는거 덧붙입니다.

저는 자취할때 얼린밥 해동용으로 가장 많이 쓰는데 해동하면서 요리하고 있으니 소음이 거슬리지 않네요. 요리 환풍구 소리가 더 커서 그런 것 같습니다.

처음 구매때 은근히 소음이 거슬리고 굉장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좀 쓰다보니 아무래도 제가 이전 자취방에 옵션으로 있던 렌지나 집에서 쓰는 렌지가 저소음 기능을 홍보하는 대기업 제품이라서 놀란 마음에 그렇게 느낀 것 같습니다.

비교군이 있다보니 크게 느껴진거지 에어컨 실외기급은 아니고, 주방 환풍기 소리보다 작고 그러네요.

써보다가 또 도움될만한게 생기면 쓸게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게되서 한번 촬영해서 올려봅니다.

버튼 소리는 편의점에서 흔히 보는 애들이랑 똑같은 크기고, 제가 폰으로 영상 찍는데 서툴러서 그런지 소리가 제대로 들어가지 못했네요. 처음 찍을때 나는 다른 소음은 주방 환풍구 소리였는데 제가 주방에 놓을데가 없어서 다른방에 둔탓에 비교군으로 쓸만한 소리는 아니네요ㅠㅠㅠ

대충 이런 소리가 이보다 약간 크게 들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소음이 나는게 정말정말 싫으시다면 저소음이지만 가격은 높은 녀석으로 찾으셔야해요.

근데 반달 정도 써본 저로서는 굳이 소음에 신경쓸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전자렌지를 길어야 5분가량 쓰는 사람이라 겨우 그 정도 시간 쓰는게 굳이? 라는 생각이 들어요.

추가로 생각난김에 쓰자면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내부가 잘 보인다는점……ㅎㅎㅎ 냉동간식 돌려먹는데 가끔 터지거나 넘칠까봐 불안한데 바깥에서 잘보여서 좋네요.

전에도 썼지만 자취방에 둘거라면 그냥 이걸로 과감히 질러도 만족스러울거에요. 저도 방 들어올때 사면서 가격 따져보고 산건데 이정도면 가성비 좋아요. 버튼식 중에서 가장 싼 제품이 이거였는데 싼게 비지떡일까 불안하면서도 브랜드가 제대로 된 곳이니 as든 뭐든 받을 수 있겠지 싶어서 질렀는데 처음만 소음에 괜히 놀라 불안했지 지금은 후회 전혀 안하고 잘쓰고 있어요.

—–

도움 됐다는 알림이 많이와서 후기 추가해요.

19년도 여름에 샀고 지금까지 고장 없습니다. 저는 밥을 얼려두고 렌지로 해동시켜 먹는 사람이라 어쩌다 한번 쓰는게 아니라 매 끼니 때마다 매일매일 써요. 그런데 딱히 고장이 없었다는 말 외에는 따로 추가할 말이 없을 정도로 큰 장점도 단점도 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편 | 대우하면 가전제품으로 유명한데 사이즈도 적당하고 작동도 잘되요.
소음이 시끄럽다는 후기가 많은데 전자레인지 이정도 소음이면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버튼식이 잘 안고장난다는 후기가 많아서 선택한 이유도 있는데 조리하는 시간도 나오고 버튼도 잘 눌려서 좋아요.
내부도 작지않고 왠만한 음식은 다 들어가요!
추천합니다.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가격 대비 충분한 성능을 내주었지만,
차차 시간이 지날 수록 기타 브랜드 전자레인지만큼의 성능이 안나오는건 사실이었습니다
그럭저럭 쓸만하다고 평하고 싶습니다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작은 카페에서 전자렌지 하나 있으면 좋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작동도 잘되고 터치도 잘되고 하자없네요

가격대비 만족해요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상품구매


The post 자취용도로는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자취용도로는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20L KR-L202BGP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